[단독] [뉴스] [한류] 한국 드라마가 멕시코에서도???

2012년년 시청률 1위를 했던 한국 드라마 <넝쿨째 굴러온 당신> 이 최근 멕시코 버전으로 리메이킹이 되면서, 멕시코에서도 시청률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! 경제 드라마 시청률보다 350% 이상 앞서간다고도 하네요~



스페인어로는 "“Mi marido tiene familia” (영어로는 "My Husband got a Family") 이며, 한국 버전과 동일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며, 멕시코에서도 옛날 관습과 요즘 트렌드의 시대차이를 더욱 극대화시켜서 더욱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~



이를 이어 멕시코 영화/드라마 감독들은 더욱 한국드라마에서 영감을 얻고싶다는 의견을 표현하면서 한국드라마의 "soft realistic fantasy" 스타일을 모델삼고싶다고 했습니다~



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! ^^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