꼭 들어야하는 현실적인 조언들

기분이 나쁠정도록 현실적인 말들!

유학생이든 누구든, 누구나 공감이 될것같네요~

**재미로 봐주세요**


1. 
"갈까 말까 할 때는 가라
살까 말까 할 때는 사지마라
말할까 말까 할 때는 말하지 마라
줄까 말까 할 때는 줘라
먹을까 말까 할 때는 먹지마라"

-서울대 행정대학원장 최종훈 교수

2. 
"쓸데없는 과소비는 
물건이라도 남는데
쓸데없는 감정 소비는 
후회만 남더라"



"가끔은 / 사랑한다는 말 보다
좋아죽겠다는 그대의 표정이 / 더 좋아요"

-최대호 <읽어보시집>

3. 
""앞"에서 할 수 없는 말은
"뒤"에서도 하지 마라"

-유재석

4. 
"시작은 반이 아니다
시작은 시작일 뿐이다"



"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 늦은 때다"
(그러니 당장 시작해라)



"열심히 공부 안하면 
더울 때는 더운데서 일하고
추울 때는 추운데서 일한다"

"선배는 입 닫고 지갑을 열어라"

"티끌 모아봤자 티끌이다"
(그래서 큰거를 모으라는거겠...죠..??)

-박명수

5. 
"돈으로 행복을 살 수는 없지만, 
자전거에 타서 우는 것 보다는 
벤츠에 앉아 우는것이 편하다"

"누군가가 힘들 때 도와주면  
그사람이 다시 한번 힘든일이 생기면
너를 떠올릴 것이다"

-스코틀랜드 명언

6. 
제목: 애엄마
"이런건줄 / 알았으면
처녀일 때 / 존나놀껄"

-박복혜

7. 
"뭘 먹어야 예뻐지고 잘생겨지는게 아니라
안먹어야 예뻐지고 잘생겨지는거다"


8. 

"내가 번 돈 내가 안쓰면
누가 꼭 쓴다"


"중요한 시점인데 연애를 하고 그래?"


-김구라


9. 


"걱정거리를 통장에 넣어두고 싶다
거기는 뭐 넣기만하면 시팔 다 없어지던데"


"어느날 운명이 말했다.
작작 맡기라고"


-유병재



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