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almart에서 벌써 시작된 Early *Black Friday* 핫딜!

Walmart 일부 제품들이 지금 플랙프라이데이 가격으로 할인하고있는데요!
2천개가 넘는 제품들이 벌써 할인가격에 올라왔다네요~

월마트는 원가일때도 심지어 Amazon보다도 더더더~ 저렴할때도 있고, 주로 같은제품이면 월마트가 왠만해서는 더 저렴하는데, 그런 저렴한 가격에 파격적인 세일까지 하니 안살수가 없네요~



심지어 무료배송!! (Free 2-day shipping)

"Early Black Friday Deals"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고 하네요~
11월 12일까지 진행이 되지만, 그전에 다 팔릴것같다고는 하더라고요!




그중에서 제가 사고싶을만큼 저렴하거나 핫딜인 것들 위주로 몇개 골라보았어요~

Best Buy에서도 Early 블랙프라이데이 핫딜이 떴는데, 구경해보세요~
http://studyhoneytip.blogspot.com/2017/11/best-buy-black-friday.html


1. Samsung TV / 삼성 티비

무려 400불 넘게 할인해요!

다른 티비들도 많이 할인하더라고요~




2. 이어폰

Bose, Beats, 등 여러가지 이어폰 + 헤드폰 엄청 할인해요!





3. Xbox Bundle / 엑스박스 번들





4. Dyson Vacuum / 다이슨 청소기






5. 남자 면도기 / 칫솔








Comments